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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ducation/Bit 18th

[최종프로젝트] 소스 구현 - 모바일 By 용호

by ★용호★ 2010. 1. 20.
2010년 2월 12일 금요일

 - 주변 건물 찾기 기능 추가(밖에 나가서 실제 테스트는 아직 안해봄)





2010년 2월 10일 수요일

 - UI 수정




2010년 2월 3일 수요일

- 맵데이터 폼에 맞게 수정
- 업데이트 업로드 부분 폼 닫을때 소켓 정상 종료 되도록 수정해야함
-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메뉴와 폼 연결 수정


2010년 2월 1일 월요일

- 업로드, 업데이트 폼의 소켓관련된 버튼 여러번 누를경우 터지는 현상 예외처리
- 리스트 박스 사용



2010년 1월 28일 목요일

 PM 3:00
- 모바일에서 사용자가 등록한 건물정보 업로드 구현 성공
- 모바일 DB에 건물정보를 등록할때 GPS를 수신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도록 처리해야함
- 모바일에서 전송받은 xml파일 서버에서 해당 id의 데이터 중복되지 않도록 최신 날짜 이후 데이터부터 저장되도록 해야함


PM 4:40
- 모바일쪽, 서버쪽 모두 파일 업데이트 업로드시 파일 전송 받아 각각 DB에 저장 구현



2010년 1월 26일 화요일

- 서버와 모바일간 파일전송 수정
- 전송받은 파일 풀어서 DB에 저장 구현중
- 전체적인 틀 구현 중




2010년 1월 25일 월요일

- 서버와 모바일간 파일전송 성공


 
2010년 1월 20일 수요일

 - 서버와 모바일 간 소켓 통신
 - 문자열 전송 성공
 - 파일 전송 구현 예정
 - 모바일 DB와 서버 DB의 정보를 XML파일로 저장하여 전송한 후
  XML파일의 데이터를 읽어와 DB에 저장시킬 예정
 - 현재 모바일과 웹에서 DB의 내용을 XML파일로 저장까지 구현 성공



소스 파일 :




2010년 1월 15일 금요일

 

[[ 영상처리 ]]

 

  • 삼성 SDK 카메라 API 소스를 dll로 만들어 C#에서 사용
  • 소스파일 : DLL -

       App -

     

  • 옴니아 API 사용방법

    T-Omnia 카메라 API


    HRESULT InitCamera(WCHAR *pszCamDriver, HWND hEventWnd)

     : 카메라 필터 그래프 및 필터들을 만든다.


    HRESULT OpenCamera()

     : 카메라 필터를 연결한다.


    HRESULT StartCamera()

     : 카메라 프리뷰를 Running 상태로 만든다.


    HRESULT DeInitCamera()

     : 카메라 필터그래프 및 필터들을 해제한다.


    - 카메라 API의 구조

     


    카메라 초기화

     

    CMDCtrl * pCtrl = CMDCtrl::GetInstance();

    pCtrl->InitCamera(L"CAM1:", hWnd);

    pCtrl->SetPreviewCallback(PreviewCallback);

    pCtrl->SetStillCallback(StillCallback);

    pCtrl->OpenCamera();

    pCtrl->SetResolution(L"Capture", REAR_PREVIEW_WIDTH, REAR_PREVIEW_HEIGHT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EDIASUBTYPE_YV12);

    pCtrl->SetResolution(L"Still", REAR_STILL_WIDTH, -REAR_STILL_HEIGHT, MEDIASUBTYPE_IJPG);

    pCtrl->StartCamera();


    HRESULT  SetResolution (TCHAR *pszPinName, int iWidth, int iHeight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GUID SubType)

     : 해상도를 설정하는 함수


    void  SetStillCallback (GRABBERCALLBACK Callback)

     : StillCallback 함수를 설정한다. TriggerShutter를 부르면 콜백 함 수가 실행된다.


    void  SetPreviewCallback (GRABBERCALLBACK Callback)

     : PreviewCallback 함수를 설정한다. StartCamera가 불리면 주기적으로 콜백 함수가 실행된다.


     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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