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Programming/Web

iCheck jquery plugin은 change 이벤트가 다르다.

by ★용호★ 2016. 4. 1.

checkbox를 사용하던 중 당연히 될 것으로 생각했던 change와 click 이벤트가 동작하질 않았다. class attribute로 iCheck 플러그인을 사용한 것 외에는 별다를 것이 없어서 당연히 동일한 인터페이스가 제공될 것으로 생각하고 계속 삽질만 했다. 


결국에는 iCheck class를 사용하면서 이벤트 함수가 다르다는 것 떄문이었다. iCheck에서는 change 이벤트의 이벤트 명이 ifChanged 였다. 내가 가져다 사용하는 플러그인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이런 문제가..  한참 삽질한 후에 제대로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