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/제주도

제주도 여행(2013), 제주도에서 인도음식이라니~! "라지마할"

by YonghoChoi ★용호★ 2016. 7. 3.

2013년 7월 8일 

 

우리의 2013년 제주도여행 마지막 행선지 "라지마할" 

급 결정된 곳이다. 갑자기 예솔이가 인도음식이 땡긴다고 해서 급 검색하여 찾게된 곳 ㅋ


우리가 첫 손님이었는지 종업원들과 요리사들이 테이블에서 다 자고 있었다. ㅋ

잠 깨운 것 같아서 쫌 죄송 ㅠㅠ

요리사는 실제 인도사람들이었다.


비행기 탈 시간이 거의 다가와서 약간 초조해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다.

빨리 해달라고 부탁드렸지만 외국사람들이라 그런지 느긋했다 ㅋㅋ


잠시 뒤 요리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다.

이것저것 먹고 온 뒤라 적당히 시켰다. 

탄두르는 역시 생각했던 맛 그대로 였고,

커리에 찍어먹는 난이 맛있었다. 특히 커리 맛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한다.

무슨 맛이었는지는 잘.....

 

 

역시 자~알 먹는다 ㅋㅋ

이게 이번 제주도 여행의 끝이라니 너무 아쉬웠다. ㅠ

하지만 아쉬울 때 떠나야 또 오고 싶어 지겠지..

해마다 올 것을 다짐하며 우린 인도음식을 마지막으로 제주 공항으로 출발했다.

 

 


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