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국내여행/제주도

제주도 여행(2013), Goodbye 2013 제주도

by ★용호★ 2016. 7. 3.

2013년 7월 8일 

 

비행기 표도 받고, 선물도 사고, 아메리카노도 하나 사들고..

이제 정말 제주도를 떠나야 할 시간 ㅠㅠ

 


 

탑승완료...

아쉬워서 비행기 표만 계속 보게 된다. ㅋㅋ

 

 

제주도 안녕......

 


앗! 뭔가 희미하게 보이더니만

자세히 보니 둥근 무지개가 ㅋㅋ 싱기방기!



 

정예솔 입 찢어진다 ㅋㅋㅋㅋㅋㅋ

 

김포공항에 도착한 후에 우린 지난번 처럼 각자 집에가는 버스를 타기로 했다.

제주도를 떠나서 아쉬웠는데 이젠 우리가 떨어져야 할 시간 

 

담날 회사갈 때 또 보겠지만 그래도 안녕~

헤어짐은 언제나 아쉽다 ㅋ

또 가자 제주도!!!!!!!!





댓글